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저녁으로 피부보습 & 진정을 도와주는 크림 추천 TOP3
    뷰티이야기 2020. 3. 10. 00:49

     진정,수분 크림 둘다 원하시는 분들! 아침저녁으로 피부보습 & 진정을 원하시는 분들! 여드름같은 트러블 억제해주고 예방하는 성분들이 들어있는걸 찾으시나요!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 손상 피부 개선과 진정, 보습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을 찾으시나요? 위치하젤잎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으시나요? 수분크림,진정크림,장벽크림 등 둘러둘러 보시고 가세요!


    인생 꿀텐 크림 TOP 3를 소개합니다!!






    TOP 3

    제품명 : 닥터지레드블레미쉬클리어크림 

    용량 및 가격 : 70ml 14,100원

    점수 : 4.21

    제형+발림성 : 수딩젤크림 중에서도 조금 덜 투명하고 되직한 느낌이 듭니다! 그렇다고 무겁고 끈끈하지는 않고 유분기 없이 수분과 영야으로 촉촉한 맨질맨질한 느낌으로 발려요! 그래서인지 단독으로 바르면 저는 건성이라 당김이 있었어요 ㅠ 건성분들은 엄청 촉촉한걸 기대하시면 실망하실거구, 저처럼 성분 좋은 제품들 두개 정도 쌓아서 하나는 영양주고 하나는 위에 촉촉하게 덮어주는 요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향 : 별 향 없어요. 저는 알코올향에 특히 예민해요. 그 향이 나면 제 피부 수분데리고 날라가는 느낌이라.. 얘는 아무향 없어서 그 점이 안심됐고, 실제로도 피부가 크게 건조해지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흡수가 빨라서 매트한 파운데이션바르면 살짝 안맞는 감이 있구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나 새미매트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래도 나름 화장 잘 먹어요~ 젤크림인데도 밀리는 것 없구요! 수딩크림이라 그런지 냉장고 안넣어둬두 바르면 딱 시원해서 저는 운동후에 열감내리때도 이거 발로 발라줘요!


    진짜 수분이라는 단어를 눈에 보이고 만져지는 형태로 만든다면 이런 느낌일까요??? 크림은 심지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건데도 새로 물을 맞은듯 촉촉해요 :) 촉촉한데 끈적거리면 사용하기 싫장ㄶ아요? 우리 스킨케어하느라 소비한 시간을 위해 한시라도 빨리 침대에 누워야 하는데!! 근데 끈적임이 뭐죠? 촉촉함을 느끼며 챱챱 해주고 있다보면 어느새 피부 온도가 내려간채로 촉촉해진 피부를 가지고 침대로 직행할 수 있어요 :)


    악건성인분들!! 스킨-세럼후에 로션대신 이걸로 바르시고 보습크림을 얇~게 덧바르시는 걸 추천해요!
    주위에 구닌친구동생 오빠가 있다면 무조건 예비군날짜를 체크해서 px에서 사오라고해요!


    첨가된 자연유래성분: 피부를 보호하는 베타글루칸, 피부보호 강화및 진정에 도움되는 카테킨
    전성분 모두 안전한 성분들과 피부에 좋은 성분들로 만들어져서 더욱 더 믿음직스러워요 :) 향료마저 첨가되지 않아서 무향입니다. 작은 플라스틱 스파츌라가 내장되어있어요. 촉촉한 수분젤처럼 가벼운 제형인데 젤, 크림이 50:50으로 섞인 느낌이에요 :)



    수분크림 / 장벽크림 / 진정크림에 대해서 모두 알려드립니다!!







    TOP 2

    제품명 : 닥터지블랙스네일크림

    용량 및 가격: 50ml 33,600원

    점수 :4.03!




    1. 발림성
      보는 것처럼 다른 크림에 비해서 좀 단단한 제형이에요. 그래서 바를때 스파츌라로 떠서 바르는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바를때 부드럽고 고르게 발리는 제품이고 흡수는 좀 더디게 되는것 같아요. 제품이 워낙 부드러워서 그냥 대충 이리 저리 발라도 균일하게 발려서 좋았어요


    2. 제형
       제형은 로션보다 더 단단하고 굳은 제형이에요. 크림을 손으로 눌렀다 땠을때 딸려나오지 않고 뚝뚝끊켜요. 먼지가 잘 달라붙어서 꼭 스파츌라로 떠서 사용했어요. 불투명하고 단단한 크림이라서 유분기가 많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엄청 보송하게 마무리 되요. 되게 몽글몽글하다고 해야하나 ㅎㅎ


     성분
    이제품의 성분이 블랙스네일 성분이 함유 되었다고 해요. 피부에 활력과 영야을 부여해주고 진주파우더가 들어가있어 피부를 밝게 감싸주는 2중성 기능 크림이에요. 저는 요즘 따로 미백기능만 집중적으로 있는 수면팩을 사용하지만 큰 효과를 못보고 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할때가 가장 효과가 컸던거 같아요. 다시 이크림을 꾸준히 발라줘야겠어요!


     지속력+보습감
    현재 토너>에센스>블랙스네일크림 이렇게만 바르고 볼쪽에만 오일을 바르고 자는데 다음날까지 촉촉했습니다. 수분감이 ㅁ낳은 크림ㅇ르 바르고 자면 오히려 저는 속당김이 심했는데 이건 수분이 날아가지않게 꽉 잡아주느 느낌이에요. 속당김이 전혀었었다는것!

    성분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피이지 2개에 향료, 페녹시에탄올 이렇게 들어있네요. 그나마 향료랑 방부제 역할을 해주는 페녹시에탄올은 뒤쪽에 위치합니다. 팔미틱애씨드 성분과 스테아릭애씨드 성분이 모공을 막는다고 써잇지만 트러블이 난 적은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고려해보아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피부자극 주는 성분들도 많이 있네요 ㅠㅠ


    아이크림을 따로 바르는게 좋지만 저는 이걸로도 아이크림처럼 사용 중이에요. 눈가, 미간, 팔자에 좀 많이 발라주는 펴입니다! 용량은 좀적어요 ㅠ 저녁에 자기전에만 쓰고 있는데도 빨리 줄어드는중.. 조금 할인받아서 샀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용량이 적어요 ㅠㅠㅠ


    민감성 수부지 수분크림은 이걸로!






    TOP 1 

    제품명 : 피지오겔페이셜크림

    용량 및 가격 :75ml 25,500원

    점수 : 4.02!



     피부타입 : 악건성에 약간 홍조있지만 민감성은 아님
     발랐을 때 겉도는 느낌이 ㅁ낳이 없고 빠르게 흡수가 잘되면서 보습성이 매우 좋다는 것! 쉐어버터를 보습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는데, 천연오일은 쉐어버터가 안맞는 분들은 쉐어버터가 아닌 다른 보습성분을 갖고 있는 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더라구요. 저는 그렇지 않아서 아주 좋게 잘사용했습니다!


     보습력
    72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주면서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자극 없는 피부로 가꿔주는데 탁월하다고 해요! 지금처럼 겨울이나 바람이 많이 부는 계절에 극 건조함을 느끼는데 보습력이 너무 좋아서 잘 사용중입니다! 다 바르고 나면 유분감이 살짝 있어서 쉽게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게 오래 유지가 되요.


     성분
    이 크림은 바르면 순하다는 늒미이 확 들고 사용중에 트러블이나 간지럽거나 하지 않았어요. 20가지 유해성분이 하나도 들어있지 않아요! 성분이 순해서 애기도 쓸 수 있고 저처럼 예민한 피부에도 잘 맞아서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약형태로 짜는 형태라 크림을 덜어 쓰는 단지용 크림 보다는 위생적이라 그 점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마지막 사용시 크림이 잘 안나와요 ㅠㅠ 이건 싹싹 다 긇어 쓸수 있는 단지형 크림같은 용기가 아니니까 어쩔 수 없는 점이긴 하겠죠? 다소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크림을 사용할때 치약처럼 꾸욱 짜서 쓸 때가 좀 힘들긴 하지만 저는 다 사용했어요!


    건조한 계절엔 밤에 두껍게 바르고 ( 특히 볼이랑 눈 밑근처) 자고 여름엔 얅게 펴발라요.
    여름에 넘 두껍게 바르면 피지가 잘 분비되는 콧볼 근처나 입위에 작은 좁쌀 여드름이 다음날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근데 이건 제품 문제라기보단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의 선택과 적용방법을 찾아야 하는거죠!


    비행기 탈때 건조하니깐 마스크팩도 해보고 이것저것 해봣는데 피지오겔 크림 샘플가져가서 얼굴에 덕지덕지 두껍게 바르고 앉아있음 정말 딱이더라구요! 마스크팩은 사람들이 쳐다보고 국물 흐르고 ㅠㅠ 참고로 이렇게 뱅기 안처럼 건조해지는 환경에서 좀쌀여드름도 안생겼어요!


    기름기가 좀 있어요. 심한날에는 아침에 이크림 바르고 저녁 때 거울을 보니까 코와 볼 쪽에 기름이 쫌 많이 올라와있었어요. 원래 기름이 ㅁ낳은 편이 아니거든요. 코부분에는 기름이 맺힌 듯한 정도였어요. 아 근데 이경우는 제가 지금 한달 넘게 사용하면ㅅ ㅓ딱한번 뿐이었어요! 근데 아침에는 밤보다 얅게 바른다면 화장하는데 불편하진 않아요. 제동생은 지성인데 아침 , 밤으로 바른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