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용량과 피부결까지 잡아주는 피부치트키 토너 추천 TOP3
    뷰티이야기 2020. 3. 3. 07:00


     토너의 역할은 크게 세가지로 보시면 되는데! 


     첫번째가 닦토! 말하자면 클렌징의 기능이에요~ 먼지, 노페물,클렌저,계면활성제까지를 토너로 닦아내는 역할입니다! 

     두번째, PH 밸런스를 맞춰준다! 근데 사실 약산성 클렌저를 쓰면 토너로 PH밸런스를 맞출 필요가 없어요. 이미 맞춰져 있기 때문에! 그래서 내가 토너를 굳이 100% 매일 써야하는건 아닙니다! 

     세번째 기능은 수분 공급인데  이 수분 공급이 결이 달라요. 뭐냐면, 함습성(머금어)을 보여주는 피부결 사이에 얘네들은 보습을 주긴주는데 살짝 머금게만 해주는것이죠!


     자! 그럼 이렇게 노폐물을 닦아내고!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수분공급해주는 토너를 아무거나 사용하면 되느냐! 그럴수 없죠! 우리 달콤이들이 뽑은 이세상 최고의 토너! TOP3를 선별해보았습니다 :)





    TOP 3

    제품명 :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

    용량 및 가격 : 200ml 9,900원

    점수 : 4.3!!


    이제끔 사용한 토너 중 수분을 잡아주고 채워주는 역할로는 최고인거 같아요 :) 닦토 후 ,건조함에 따라 2~3번 덧발라주고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본인 기준 여름스킨케어루틴 끝! 원래는 속건조가 잡히지 않아서 에센스도 두겹, 크림도 두겹, 항상 피부를 더 건드렸어야 햇는데 계절도 어느정도 상관이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도 건조해지지 않았고 에센스를 여러겹 바른듯한 쫀쫀함까지 느껴졌어요 !




    제형 : 점성은 거의 없는 편이고 물이라기엔 아주 미미하게 점성이 있어요




    흡수력은 빠른 편이에요. 흡수 느리면 속터지고 팔아프고 짜증나요 ㅠㅠ 그래서 N스킨법으로 좋고 마무리감은 2~3겹까진 촉촉 쫀득한 느낌! 그이상은 끈적이는 느낌이에요!




    스킨팩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진정을 원한다면 이 토너는 맞지않고, 수분 채우기 ,각질잠재우기 용도라면 추천추천 강추! 마스크팩을 하는 이유가 수분이나 진정도 있지만 일시적으로 안색이 환해보이는 효과를 얻기 위한 것도 있는데 이녀석이 그 효과를 보여줍니다!




    안색이 칙칙한데 마스크팩하기엔 시간없고 화장은 해야겠고 하면 이 토너로 스킨팩 추천! 스킨팩 화장솜은 주로 시루콧토를 추천하는데 화장솜을 이것저것 많이 써본 사람으로써 홍조가 있는 피부는 시루콧토보다 크리스마를 추천드려요~ 시루콧토가 은근 두께가 있어서 시간 상, 홍조의 열빼는거에 시간이 걸리거든요 ( 홍조 열내리는 용 화장솜은 크리스마, 크리티컬 4겸솜 추천!)






    향은 거의 없는 편이고, 제형은 손바닥에 덜어냈을 때 흘러내리긴 하지만 일반 토너에 비해서는 좀더 쫀쫀한 느낌이에요! 화장솜에 덜어 닦토로 사용하는데 하루종일 햇빛을 과하게 받았거나, 수분감을 더 느끼고싶을때는 닦토후 손바닥에 덜어 한번 더 촵촵촵! 두드려주면 좋습니다!



    발림성은 유분기가 많이 포함되어있는 토너 같은 경우엔 약간의 번들거림을 느끼기도 하는데요, 건성이신분들이 너무 오일리하거나 수분보다 유분기가 많으면  가끔 뾰루지가 올라올때도 있어서 그런 제품을 바를 땐 양조절을 잘해야되잖아요~ 그런데 이건 바른후 번들거리거나 끈적기림이 전혀 없고 보들보들 흡수도 빨라 만족스웠어요!












    TOP 2

    제품명 :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모찌토너

    용량 및 가격: 500ml 4,500원

    점수 : 4.29점!






    수분이라기보다는 보습이라는 단어에 더 적합한 토너에요! 마모드의 토너는 완전히 물제형에 바르고나면 다시마른다는 느낌이 들어지만 모찌토너는 바르고 시간이 지난뒤에서 계속 쫀쫀하고 피부에 남아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원래 피부에 끈적함이 남는 걸 싫어한느데 겨울철에는 더 촉촉하게 관리해야하니까 계절별로 토너를 사용하는게 좋을거같아요 :)




    엄청난 500ml 대용량! 강추! 대용량 토너라 아낌없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화장솜에 묻혀서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했을때 너무 좋아요 :) 용량도 많아서 수시로 바를 수 있고 미스트병에 담아서 미스트로도 사용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





    토너를 차갑게 두고 아침에 일어나 눈이 부었을때 토너를 화장솜에 적당히 덜어내 눈에 잠시 올려두었다가 피부결을 정리해주면 확실히 붓기가 많이 사라져요!




    진짜 너무 좋아서 또사고 언니한테 영업하고 난리난 그 제품! 짱좋앙 히히 

    여름에 쓰다가 안쓰고 있다가 언니가 사와서 몰래몰래 쓰고 있다 진짜 몰래몰래 쓸정도로 너무 쫀쫀하고 좋은 제품! 제가 여름에 이걸 썼을때 그냥 이 토너 한번만 발랐어도 충분했거든요. 여름에 써도 좋고 겨울에 써도 좋고!! 계절 안가리고 쓸 수 있는 템입니다. 여름에 썼다고 답답함 전혀 없어요 !




    약건성이나 건성인 분들한테 강추강추! 제가 여드름이 잘 아나는 피부이긴 한데 나비존에 좁쌀 여드름 같이 오돌오돌 올라오는 건 있었거든요 근데 이거 쓰고 나서 오돌토돌 올라오는게 더 안생김!! 아무트 추천 그냥추천!!!!!!




    이름인 모찌 토너 답게 손바닥에 짠? 다음 피부에 흡수시켜주면 피부가 쫜쫜해지면서 진짜 모찌 토너가 돼요. 세상에 마상에나 'ㅁ' 제가 다른 제품들 써봤을 때 흡수시키고 난 뒤 더 건조해지거나 수분이 다 날아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그대로에요. 하지만 위의 모든 전제조건은 한번이 아니라 여러번 해줘야 한다는 점! 약건성인 저로선 한번가지곤 부족하더라구요




    진짜 대용량인 모찌토너!! 진짜 이건 사야한다. 바로 장바구니. 여러분 이 용량에 9900원이면 진짜 혜자대쓰네...! 진짜 좋아요. 7 스킨법? 아까워할 필요가 없다! 10스킨법까지 해라!!






    아무래도 보습감 있고 쫀쫀하다보니깐 지성분들한테는 그닥 비추천..?? 그리고 약간의 끈적임이 있으니 조금의 끈적임도 난 용납할수 없다! 난 그냥 아무느낌 없는게 좋다!!! 하시는 분들한테는 비추천 입니다 ㅠㅠ 화장솜에 묻혀서 하기에는 좀 쫀쫀한 느낌. 저는 화장솜에 토너 묻힐 때는 빠르게 스며드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건 좀 천천히 스며들어요. 그래서 항상 손으로 꾸꾸눌러서 흡수시킨다는 :)










    TOP 1 

    제품명 :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

    용량 및 가격 : 200ml 8,600원

    점수 : 4.37!



    토너 끝판왕! 진짜 이건 인생토너에요. 이런토너는 처음이네요 진짜.
    일단 순해요. 주의성분도 없어서 찬양... 그래서 부담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거 쓰면서 트러블 난적이 없습니다. 레이어링을 해도 부담감이 없어요. 세안 뒤 물기가 바짝 마르기전에 닦토 한번에 레이어링 세번 기본 닦토 포함 4스킨을 해주는데 간혹 메이크업 후 속당김이 심한날엔 7스킨까지 해줘요

    어떤 토너를 써도 닦토를 할때면 화닥거리는 열감을 동반한 따가움을 느끼는 민감성이라 닦토할 엄두를 못냈는데 지금은 닦토를 해도 정말거짓말처럼 피부에 아무런 부담이 없어요. 거기다 자극없이 각질 제거 효과까지 있어서 닦토를 하면서 피부결 개선 효과도 톡톡히 봤습니다!



    원래 토너는 약간의 수분감과 진정효과, 피부결정리 같이 간잔한 효과만 주는 제품이지만 그런 제품일 수록 좋은 걸 써야 안심이 되시는 분들하테 강추해드려요. 성분이 정말 좋고 순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주로 닦토로 사용하고 손에 덜어 흡수시킬때도 있는데 전혀 따갑지 않고 촉촉했어요. 그래서 끈적임이 전혀없어요!!


    세안 딱하고 나오면 속건조가 심해서 속당김이 좀 있거든요. 그럴때 독도토너를 레이어드 해주면 속건조가 바로 잡히고 조금 촉촉해져영. 그리고 닥토나 스킨팩 해주면 보습이 엄청 잘되서 수분이 채워진 느낌이 들구 스킨단계에서 아직 독도 토너만 했는데도 속과이 살짝 돌아요!! 세럼이랑 에센스랑 같이 사용해주고 있는데 진짜 짱입니다....!!!


    제형은 완전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에요. 개인적으로 닦토는 물제형 아니면 쓰지 않는데 독도 토너는 제형이 정말 워터리 해서 팍팍 쓰기 좋았어요:) 원래 토너에는 수분감을 별로 기대하지 않을 수 있는데 독도 토너를 쓰다보니 생각이 달라졌어요. 피부결을 정돈해주면서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넣어 유분을 줄여주는 토너에요!

    용기가 왈칵! 쏟아지는 용기라서 불편하고 입구에 양조절하는 입구가 없이 그냥 쏟아져서 빨리쓰고 안써도될만큼에 양을 쓰는거같아요 ㅠㅠㅠ겁나 빨리쓰는듯 ㅠㅠ



    지속력은 촉촉하지만 제품을 단독으로 발랐을때는 오래가지 못했어요. 이 제품으로는 수분을 가득! 채운뒤 크림으로 덮으면 되게 좋을거 같아요. 그렇지만 다른 물제형의 토너들보다는 저는 더 좋았떤거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도 토너 찬양 찬양!!





    sitemap.xm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