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습,발림성 묻고 더블로가! 간증템 여성 로션 추천 TOP 3!!
    뷰티이야기 2020. 3. 4. 07:00

     돈 한푼 안들이고 피부탄력 잡는법!  얼굴에 가장자리를 꾹꾹 눌러주셔야 해요! 턱라인, 헤어라인, 귀쪽 라인 부분의 탄력이 생겨야 얼굴 전체적인 탄력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앞으로는 헤어라인, 귀쪽, 귀뒸쪽, 턱라인까지  꼼꼼히 신경써서 로션을 발라주셔야 해요.

     

     물론 이렇게 한다고 해서 하루아침에 얼굴에 큰 변화가 나타나는 건 아니에요.  그치만 시간이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 피부가 급격히 확확확 노화가 되잖아요 ㅠㅠ 위에 방법대로 하시면 이시간을 좀 늦춰질수 있게 만들어주는겁니다! 

     

     꾸준히 관리하시다보면 1년후, 2년후의 내 모습이 좀 더 예쁘게 늙어져 있을거에요!


    이렇게 꾹꾹 눌르면서 바를 최고의 로션 TOP3를 가지고 와씁니다!!

     







    TOP 3

    제품명 : 제로이드 수딩 로션

    용량 및 가격 : 200ml 28,900원

    점수 : 4.1!





    매우매우순해요. 진짜 신생아에게도 사용가능할 정도로 순해요. 그래서 여드름+ 민감성 피부에 정말 효과적인거 같아요. 지성분들은 모공막는 성분 하나때문에 살까말까 고민하시지 마세요. 지성이신분이 쓰시면 아무런 문제 없으셧때요!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그렇게 큰영향을 끼치진 않으니깐 므ㅏ음놓고 사용하세요 :)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 솔직히 이부분에 대해선 아직 엄청난 효과를 보진 못했다고 하지만 효과가 또 아예없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예민하고 얇은 피부인 코부분이랑 코 밑쪽피부가 항상 붉고 따가웠는데 이게 혈관이 확장되고 피부장벽이 얕아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개선 속도가 아주 빠른건 아니지만 꽤 많이 나아졌어요!




    제로이드는 문지르지마시고 두드려주셔야해요! 물론 피부에 처음 도포할때는 코,인중,이마,볼부분에 문질러서 펴바르지만 후에 흡수시킬때는 꼭 두드려서 발라야해요! 흡수가 매우 빠른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문지르기 보다 두드리는게 시간이 더 오래걸리긴 하지만 끝까지 두드려 주세요! 두드리면 수분공급이 더 잘됩니다 :)




    한 달콤이분은 모공이 큼편이고 피지도 왕성하고 덕분에 모낭염이 없었던 날이 거의없으셨대요 ㅠ 크림같은걸 발라두면 좀만 있어도 번들거리는 편이라 많이 바르는 것도 안좋아하시구요. 그렇다고 또 스킨만 바르자면 또 피부가 당기고 건조하고 주름지는거 같은... ㅠㅠ 이러기도 저러기도 애매한 피부라고 하시더라구요. 원래는 스킨+ 수분 크림만 바르고 있었는데 너무 아무 기능도 없고 피부도 좀 푸석해지는 것 같아서 로션이라도 발라보자!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일단 질렀습니다!!






     제형: 묽음과 되직함의 딱 중간! 로션하면 떠오르는 평범한 제형. 플레인 요거트보다 아주 조금 더 되직한 편입니다.

    발림성 : 되직하지는 않기 때문에 발림성이 아주좋아용

     향 : 거의 무향인거같아요!

     마무리감 : 뽀송하게 마무리 되지만 절대 건조하지는 않아서 지성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건성이신 분들은 수분크림을 추가하시던지 스킨을 아주 촉촉하게 잘 깔아주셔야 할 것 같아요. 끈적하게 남는것도 없습니다!







    한 달콤이 분은 여드름은 나는 데 수분이 부족하고 약간 건성이신 분이 계셨어요. 그런데 이게 제형자체가...?라고 할지 제품이 바를때는 잘발리는데 유분이 워낙 없어서 인지 펴바르고 흡수시키고 나면 뭔가 피부가 꾸덕하고 건조한거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들어요. 첨엔 당황했는데 삼십분정도 지나면 잘 스며들어서인지 괜찮아 지더라구요! 근데 건성이 심한분들은 여드름이 있더라도 건조한 겨울에 쓰기 어려울거 같아요 ㅠㅠ 차라리 인텐시브 제품을 써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이 로션엔 리놀레산이 함유되어 있는데 리놀렌산은 불포화 지방산중 하나에요. 올레산(포화지방산)과 달리 리놀렌산은 상온에서 액체로 존재한답니다. 리아유님의 말씀대로 여드름 환자들의 피부에는 리놀렌산이 부족해요. 그렇기에 피지에 올렌산의 함량이 비약적으로 많아지게 되고 이는 곧 피지가 상온에서 끈끈한 상태로 존재하게 만들어요.

    즉 지성분들은 화장품에 들어간 기름성분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해당 기름의 올레산과 리놀렌산의 함량을 파악하시어 리놀렌산의 함량이 높은 기름을 사용하셔야합니다!




    요즘에 이 제품 하나만 바르고 다닐정도로 당김을 느낀적이 없으시대요! 그리고 피부도 많이 괜찮아 진 거 같기도 해요. 트러블도 잦아들었어요~ 생얼로 다니시는분들한테 추천드리고 싶은게 생얼로 다니셔도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나가도 아무 문제 없으실겁니다!














    TOP 2

    제품명 : 라운드랩 독도로션

    용량 및 가격: 200ml 11,570원

    점수 : 4.23!



     제형 : 전형적인 로션 타입입니당! 무겁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은 딱 중간 타입! 피부에 흡수가 잘되는 제형이에용. 스킨이 아주 묽고 제가쓰는 수분크림은 밤 타입의 제형이라서 그 사이에 쓰는 로션이 딱 중간 제형이라서 지금 조합이 아주 좋아용.







    수분감 : 피부에 흡수시키는 즉시 수분감이 충전되는 느낌이 들어요. 뭐랄까.. 피부속부터 채워주는 느낌?? 진짜 제인생 로션입니다. 솔직히 토너보다 로션이 더 맘에 들어요. 로션이 완전 수분만 100%가 아니라 수분 85%에 유분 15%정도? 여서 피부에 보습감이 오래남습니다. 수분만 100%인 제품은 피부에 바를시 즉각 수분 충전이 되지만 보습감이 오래간다고 생각들진 않잖아요.. 그래서 겆는 적당한 유분이 들어간 이제품이 좋다고 생각해요!






     꿀팁 : 토너 바르고 충분히 흡수 시킨다음에 로션 바르세용 저처럼 성격급하게 토너가 다 흡수되기도 전에 로션바르면 피부에 흡수되는 양보다 손에 밀려서 버려지는 양이 더 많아요 ㅠㅠ





     발림성 : 부드럽게 미끄러지듯이 잘 발려요. 촉촉하면서도 많이 끈적거리지 않습니다!

     며칠 야근과 감기로 피부가 진짜 안좋아져서 다포기하고 독도 토너와 로션만 바를 때 로션에 호호바 오일 섞어 바르니 빠르게 돌아오더라구요! 순하고 좋은 제품이에요

     짜는 양은 한번하고 반정도? 구요 . 호호바 오일은 스포이드로 딱 한방울마 떨어뜨려요

     너무 자주 하시면 기름기 넘치므로 피부 장벽 다 무너졌을때만 하는 처방이에요. 호호바와도 안맞는 분들계시니 꼭 시험해보세요!






    정말 유해성분 제로에 전성분 앞쪽에 글리세린, 핵산디올, 펜틸렌글라이콜 등 보습성분으로 채워져있어요. 그리고 막형성 성분인 마카다미아넛 오일이 전성분 세번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로션치고 무겁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으나, 묽은 제형에 아주 촉촉한 로션이였지요. 예전에 사용하던 프로폴리스 스킨보다 끈적임은 덜한데 보습감은 더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건성, 지성분들 모두 사용하실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씁니다!






     한 달콤이분은 이 로션 사용후 좁쌀여드름이 조금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건 아니지만 달콤이 피부가 필요로 하는 유수분 밸러스가 맞춰진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세수할때마다 피붓결이 부드러워지고 있는게 느껴져요. 딱히 유효성분이 없는 것 같은데도 피부가 변하게 놀랍고 기뻐요. 계절이 변하고 나서도 이 로션이 제 피부에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한동안은 계속 사용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로션을 바르면 유분기가 도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ㅠㅠ 저는 다른 곳보다 T존에 유분기가 많은 편이라 살짝만 유분기가 많아져도 심하진 않지만 바로 작은 트러블들이 올라오더라고요. 사기전에 손등에 테스트해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구입했지만 역시 얼굴에 바르는 것과 다르네요 ㅠㅠ






     한가지 단점을 들자면 용기가 사용하기 살짝 불편해요. 톡톡 두드려서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도 아니고 눌러서 짜기에도 좀 단단해요 ㅠ 지금은 양이 좀 많이 남아 있어서 살짝 누르면 잘 나오긴 하지만 다 써갈때쯤엔 더 사용하기 어려울 거같아요 ㅠㅠ





    극건성 피부들은 밤에 로션바르고 보습크림 듬뿍바르면, 다음날 아침에 촉촉해진 피부가 느껴진답니다. 독도로션이 피부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다보니, 유분이 많은 꾸덕한 보습크림 발라주면 훨씬 좋을거 같아요 . 한가지 꿀팁을 더 드리자면 뚜껑열기전에 거꾸로 해서 툭툭 두드리고 뚜껑열고 살짝 눌러주면 양조절하기 쉽다는 사실!!
















    TOP 1 

    제품명 :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용량 및 가격 : 200ml 16,490원 

    점수 : 4.05!




    대망의 로션 완소템 1위! 피지오겔 로션!!!

     태어나서 지금까지 썼던 로션 중 가장 좋았던 제품입니다 ㅠㅠ . 엄청난 민감성피부로 까.딱 잘못 터치했다간 바로 좁쌀여드름으로 화산 폭발하는데 전~~~~~혀!!! 네~~~~버!!!! 나지 않았고 오히려 보습짱짱하고 모공까지 메꾸어주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보습력은 겨울철 사무실이 정말 눈이 따가울정도로 히터가 빵빵한데, 피지오겔을 아침저녁으로 듬뿍 발라줬더니 이번겨울은 피부 건조함 없이 잘 보냈었습니다!

     향이 없어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아주 순한 느낌이 들었어요. 피지오겔을 아가들에게도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겠죠?






     가격 꿀팁 드리자면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보다 오픈마켓같은 온라인에서 사는걸 추천드려요. 거의 5천원 이상 저렴해요~ 그리고 어떤 달콤이분은 촉촉하다는 제품은 다 써봤는데 워낙 악건성이라서 금방 건조해지고 당겨서 계속해서 뭔가를 덧바르게 되고 그래서 더 민감해진 것같은데 하다라보를 썻을때도 금새 당겻던 피부가 좀 덜 당긴다고 하더라구요.







    로션인데도 가볍고 흐르는 제형이에요. 가격이 조금 나가는 만큼 성분도 괜춘햇어요. 건성이나 아토피 있는분들이 쓰기에 괜찮을 거 같아요! 한 달콤이는 피부가 예민해서 이것저것 못바르는데 피지오겔은 꾸준 바르고 게시대요. 

     






    발림성 : 부드럽고 연하게 바르는 걸 좋아하신분이라면 딱 좋아하실 타입이세요!

    흡수력 : 피지오겔은 듬뿍 바르는 것보다 연하게 바르는게 흡수가 더 잘되고 기름도 ㅁ낳이 안 묻어나와요.

    보습력 : 아이크림 대용으로 쓸만큼 강추 또 강추합니다!!






    바르고 나서 느낌은 일단 유분기랑 수분감이 적절하다고 생각했고 속건성을 잡아주는 느낌에 매우매우 만족스럽다고 하더라구요! 향에는 별로 민감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약간 처음 맡아보는 달달한 향이난다고 하더라구요. 건조하다고 느낄때마다 수시로 덧발라주는게 좋습니다!






     끈적이지 않은 제형으로 얼굴에 바르는 순간부터 수분감이 무겁지 않고 가볍게, 그런데 확실히 피부를 감싸준다는 느낌, 수분막이 코팅된다는 느낌이 아니라 내 피부와 하나되어 피부안에 정말 물기가 들어찬 느낌. 근데 또 무겁지 않은 정말 가벼운 느낌으로 촉촉하게 올라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쫀득쫀득 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게 표현이 좀 애매한게 쫀득이라는 표현은 약간 무겁고 찰지다?라는 표현이 더 맞는거 같아요!





    성분이 정말 순해요!! 바르자마자 보습감이 느껴저소 좋았고 향이 세지 않습니다. 성분이 좋아서 3개월째 트러블도 안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제품은 여드름 및 트러블을 유발하지 ㅇ낳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이여서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수분감을 원하시는 분한테는 비추해드립니다.




    파란색 피지오겔로션과 크림은 건성케어 라인이며 분홍색 AI라인은 염증성이나 아토피,신생아 태열의 경우에 사용하시면 되요. 로션과 크림 둘다 사용하실 필요는 없으면 '로션'이라고 명시되어 있는 제품들이 '크림'제품에 비하여 유분감이 적어 흐르는 제형입니다. 겨울에는 로션만 사용하시기에 다소 건조함을 느끼실수 있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